공단관련 문의, 건의, 불만,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>시민이용안내>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.
민원답변은 2일 ~ 7일(업무일 기준)이내에 처리 됩니다.
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.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.
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제목 | 장콜 김0석 운전원님 칭찬합니다. | ||
---|---|---|---|
민원분야 | 장애인콜택시 | 작성자 | 원OO |
답변관련 | 해당없음 | 공개(Y/N) | |
내용 |
안녕하세요 오늘 오후 3시40분 경에 탑승한 차량번호715수4803 김0석 운전원님을 칭찬 합니다. 운전원님께서 제 얼굴을 기억하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고 또한 제 몸이 몸통을 조절하는데 큰 어려움이 있는데 운전원님께서는 과속 급정거 없이 굉장히 조심스럽게 운전해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이동하였습니다.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!
|
제목 | [RE]장콜 김0석 운전원님 칭찬합니다. | ||
---|---|---|---|
처리부서 | 장애인콜택시운영처 | 처리담당자 | 최운용 |
첨부파일 | 처리일자 | 2025.01.07 | |
내용 |
시민님 안녕하십니까?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1월 6일(월)에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하고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과속 및 급정거 없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조심스럽게 운행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.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.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.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(☎02-2290-6511)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,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2025. 1. 7.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