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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| 차량운행제도개선을 요청합니다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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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분야 | 장애인콜택시 | 작성자 | 박OO |
답변관련 | 해당없음,메일답변,전화답변 | 공개(Y/N) | |
내용 |
저는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.
매일 7시 전일예약 차량을 이용하여 직장에 출근합니다. 작년12월부터 7시 전일예약을 하여도 제때 차를 이용하기가 어렵고 7시3~40분이 넘어야 차가 배치되고 대부분 첫 콜을 한차가 배차되어 오기 때문에 8시가 넘어야 답승을 하게 됩니다. 차량이 지연된다는 안내전화를 주신는 상담원들게 전일예약인데 왜 지연 되냐고 문의를 하면 전일신청자가 많아서 배차가 되지 않았다고 이야기합니다. 제가알기로는 전일예약은 80명만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콜센터상담원들 이야기를 반대로 생각해보면 7시에 출근하는 기사가 80명이 안 된다는 이야기입니다. 전일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우선 배차를 하여야 하는데 7시에 출근하는 기사님이 부족해 차를 제때 배차를 하지 못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. 콜택시를 이용할 때 기사님들께 문의하면 기사님들 중 많은 분들의 말씀이 12시에 출근하는 기사님들이 많고 7시출근하는 기사님들은 차고지마다 1~2명뿐이라는 하시던데 장애인콜 택시운영은 장애인들의 이동편이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기사님들의 출근 시간에 편의만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이듭니다. 전일예약으로 아침 7시 차량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이 이동에 불편함을 더 이상은 격지 않도록 개선을 요청합니다. 오늘도 전일 7시 차량을 예약했지만 8시20분인 차량에 답승 하였습니다. 문제 해결을 요청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