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채용 (7차)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인사팀 | 조회수 | 11540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등록 부서 | 인사처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등록일 | 2017/08/14 10:03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. 2017년 서울시설공단 기간제근로자 채용 (7차) 모집분야
※ 최하단의 『지원하기』 버튼을 눌러 지원이 가능합니다.
※ 지원하시기전에 반드시 하단의 업무내용 및 근로조건, 응시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계약기간은 해당 분야의 운영기간 종료시까지입니다.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※ 지원서는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,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등록 한 것이
확인될 경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※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, 계약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업무의 서류전형에는 포함
되지 않습니다.
※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금번 채용의 예비합격자는
상기 공고상 근로조건(시급, 처우 등) 및 운영기간의 적용을 받습니다. 예비합격자
임용대기 유효기간은 17.12.31까지 입니다.
2. 원서접수
○ 접수마감 : 2017. 8. 21(월), 16:00까지
○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만 가능
※ 근무예정지와 업무내용 및 응시자격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.
※ 입사지원은 온라인 지원서 작성으로만 가능합니다.
3. 분야별 업무내용 상세 현황
[상가운영처] 경비 (한시적 업무)
▶ 2017년 사업기간(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) : 근로계약일 ~ 2017. 12. 31
▶ 근무지 주소 : (남대문지하도상가)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지하 14
▶ 근무시간 : 오전 07시에서 익일 오전 07시까지 24시간 교대근무(격일근무) 편성
※ 감시적업무 근로에 동의하여야 임용가능
▶ 담당자 성명(전화번호) : 상가운영처 최정욱 ☏ 02-2290-7297
▶ 급여 : 공무직직원관리내규에 의거한 공단 ‘공무직 경비’ 수준
[상가운영처] 환경미화 (한시적 업무)
▶ 2017년 사업기간(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) : 근로계약일 ~ 2017. 12. 31
▶ 근무지 주소 : (종각지하도상가) 서울시 종로구 종로 지하 73
(시청광장지하도상가) 서울시 중구 을지로 지하 12(을지로1가)
▶ 근무시간 : 일 8시간, 주 40시간 근무, 오전조 : 06:00~15:00, 오후조 13:00~22:00
(주말근무시 평일 휴무, 근무시간은 변경될수있음)
▶ 담당자 성명(전화번호) : 상가운영처 최정욱 ☏ 02-2290-7297
▶ 급여 (시급 + 공통수당)
▶ 근로조건 :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, 무급휴일 1일 부여. 근무편성은 계절별·현장별
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 (발생시시급50% 가산 지급)
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,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
[교통시설운영처] 환경미화 (한시적 업무)
▶ 2017년 사업기간(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) : 근로계약일 ~ 2017. 12. 31
▶ 근무지 주소 : 서울 중구 마장로 22 동대문지상상가
▶ 근무시간 : 일 8시간, 주 40시간 근무, 3교대(07:00~16:00 / 13:00~22:00 / 22:00~07:00)
(주말근무시 평일 휴무, 근무시간은 변경될수있음)
▶ 담당자 성명(전화번호) : 교통시설운영처 정용회 ☏ 02-2290-4682
▶ 급여 (시급 + 공통수당)
▶ 근로조건 :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, 무급휴일 1일 부여. 근무편성은 계절별·현장별
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 (발생시시급50% 가산 지급)
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,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
4. 제출서류
○ 지원서 접수 시 :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
※ 자격사항 및 경력사항의 경우 지원하는 업무와 연관성이 있는 내용만을 기입하시기 바랍니다.
※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.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
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,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,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
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,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○ 면접전형 시
- 주민등록초본 원본(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, 초본으로
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)
- 자격증 사본(또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원본, 해당자에 한함)
- 경력증명서 원본(해당자에 한함)
※ 경력증명서의 경우 “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” 또는 “고용보험
피보험 자격이력 내역서”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. (인터넷 발급 가능)
· 국민건강보험공단 ( www.nhis.or.kr / 1577-1000 )
· 고용보험공단 ( www.ei.go.kr / 1350 )
-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(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)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
5. 선발방법
6. 기타 유의사항
○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.
○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
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○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, 오기입,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
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
○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“야간근로(22:00~06:00) 및
휴일근로 동의서”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○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
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.
(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,
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) 채용서류반환의
청구기간(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)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
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.
○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끝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