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서울시설공단 일반계약 기간제근로자 (혼잡통행료 징수원·상수도 검침원) 채용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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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인사팀 | 조회수 | 10515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등록 부서 | 경영전략본부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등록일 | 2017/03/07 15:39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. 2017년 서울시설공단 일반계약 기간제근로자 모집분야
※ 기존 정규직 근로자의 휴직 · 파견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여 당해 근로자가 복귀할 때까지 그 업무를 대신할 필요로 발생한, 해당 기간 동안의 근로계약입니다.
※ 대체하는 휴직자 등의 조기 복귀로 계약기간 만료 전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.
※ 16년도 동일분야 DB 지원서를 작성하셨던 분은 별도의 추가 지원 없이도 서류전형 대상에 포함됩니다.
※ 계약기간은 분야별 운영기간 종료 시까지입니다. 근로계약연장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※ 지원서는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, 이메일 등을 달리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※ 공고번호가 서로 다른 공고에는 각각 지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. 다만,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,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.
※ 공단 업무사정에 따라 별도의 예비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예비합격자의 임용 대기 유효기간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로 합니다.
※ 예비합격 유효기간 종료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, 지원서를 등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시채용으로 전환됩니다. (본 공고문과 같은 게시공고는 생략됨) 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‘5. 선발방법’을 참조바랍니다.
2. 원서접수
○ 접수마감 : 2017. 3. 14(화), 16:00
○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만 가능(상단 공고번호를 클릭하여 지원서 작성)
※ 근무예정지와 지원 가능 요건을 우선 확인하고 지원서 등을 작성바랍니다.
※ 금번 선발시기(접수마감시기)를 놓치신 경우라도, 희망하는 분야에 지원서 상시 등록이 가능합니다. (수시채용시 면접참석 개별통지가 있을 수 있음)
수시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의 ‘5. 선발방법’을 참조바랍니다.
3. 사업장별 근로조건 및 지원자격
○ 근로조건 : 주 소정근로시 유급휴일 1일, 무급휴일 1일 부여. 근무편성은 계절별·현장별 작업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휴일 또는 연장근로 발생 가능 위 게재된 유급휴일과 근로자의 날, 법정 연차 외에는 별도 유급휴일 없음
[혼잡통행료] 징수원 (산가·육아휴직 등 대체근로자)
▶ 2017년 사업기간(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) : 2017. 4. 1 ~ 2018. 3. 31
▶ 근무지 주소 : 남산3호터널 혼잡통행료요금소(중구 소공로 3길 29-5)
▶ 근무시간 : 오전조 06:30~15:00 , 오후조 13:00~22:00
▶ 담당자 성명(전화번호) : 5급 권병조 ☎ 02-2290-7223
[상수도지원처] 상수도검침원, 교체원 (결원, 휴직 등 대체근로자)
▶ 2017년 사업기간(해당분야 계약직원 운영기간) : 2017. 3. 20 ~ 2018. 3. 19
▶ 근무지 : 강남수도관리소
▶ 근무시간 : 09:00~18:00 (주말 근무시 평일 휴일 부여)
▶ 담당자 성명(전화번호) : 6급 정명옥 ☎ 02-2128-2053
4. 제출서류
○ 응시원서 접수 시 :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인터넷 상 온라인 접수
※ 별도의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응시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합니다.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기 바라며, 추후 증빙자료 제출이 불가하거나, 제출자료가 응시원서에 기재한 사항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, 주의 깊게 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○ 면접전형 시
- 주민등록초본 원본(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하여 발급, 초본으로 병역사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의 병적증명서 제출)
- 자격증 사본(또는 국가기술자격 취득사항 확인서 원본, 해당자에 한함)
- 경력증명서 원본(해당자에 한함)
※ 경력증명서의 경우 “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” 또는 “고용보험 피보험 자격이력 내역서”로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. (인터넷 발급 가능)
- 국민건강보험공단 ( www.nhis.or.kr / 1577-1000 ) - 고용보험공단 ( www.ei.go.kr / 1350 ) - 기타 응시원서상 기재한 내용(취업지원대상자 증명 등)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
5. 선발방법
○ 절차 및 일정 ※ 전형일정은 예정사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○ 면접배수 : 채용예정인원의 6배수
○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지 않은 지원자에 대한 향후 운영안내
- 금번 채용시 작성하신 지원서는 우리 공단 “계약직DB 상시등록”을 활용한 것으로써, 위 합격증 교부일로부터 1개월이 지난 뒤 “수시채용”을 위한 인재DB로 전환됩니다. 기존 합격자의 중도퇴사 등 긴급한 충원 사유가 발생할 경우, '계약직DB'에 등록되어 있는 분들의 이력서를 검토하여 향후 전형일정 및 결과를 알려드립니다.
- 금번 채용이 아니더라도 "계약직DB 상시등록“을 통하여 공단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사업분야에 단기 근무하실 분을 모집하고자 연중 상시로 입사 지원을 받고 있으며, 자유롭게 이력서를 등록/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선발절차 진행 중인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접수가 중단됩니다.
- 계약 DB등록은 공고당 1명이 1개만 작성하실 수 있으며, 이메일 등을 달리 하여 중복 등록한 것이 확인될 경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(서로 다른 공고에 중복등록은 가능합니다. 단, 최종합격하여 입직하는 경우, 사업기간이 중복되는 다른 공고에 대하여 중복합격은 되지 않습니다.)
- 지원자는 계약DB등록 유지중이더라도, 이력서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○ 계약DB 상시등록 홈페이지 이용안내 - (채용홈페이지) sisulhr.saramin.co.kr > 해당공고 선택 - (공단홈페이지) sisul.or.kr > 공단소개 > 채용정보 > 계약직DB 상시등록
6. 기타 유의사항
○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우선 확인하고 응시원서 등을 작성 바랍니다.
○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○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, 오기입, 연락불능 등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.
○ 여성합격자의 경우 근로기준법 제70조에 의거 “야간근로(22:00~06:00) 및 휴일근로 동의서”를 제출하여야 임용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○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. (여기서 채용서류는 면접전형시 회사가 요구하여 제출한 서류만 해당하며, 온라인 입사지원서 및 첨부제출 자료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) 채용서류 반환의 청구기간(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)이 지난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게 됩니다.
○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질문하기 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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